2026년 외국인근로자 대상 제빵 실습 교육과정 개설 준비 중
본문
충남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가 외국인 근로자의 취업역량과 자립기반 마련을 위한 기능교육 과정으로 ‘제빵과정’
개설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세일직업전문학교와의 업무협력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며, 교육 기간은 5주 과정이다.
400만 원의 예산으로 최대한 많은 외국인 근로자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다.
특히 외국인 근로자의 근무 특성을 고려해 일요일 특별반을 구성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