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 & 천안우리병원 업무협약(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3-11-22 16:29 조회2,101회 댓글0건본문
○ 2013년 11월 22일(금)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김준수 센터장)는 천안우리병원(김동근 병원장)와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와 천안우리병원은 상호 교류 협력을 통해 외국인근로자와 직원의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양 기관간의 협약서를 통한 다양한 활동이 상호발전에 기여한다는 점에 인식을 같이 하고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 협약을 체결한다.
1.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의 외국인근로자 및 직원의 건강 증진에 상호 적극협력한다.
2. 천안우리병원의 의료서비스에 대한 인식도 향상을 위해 협력한다.
3. 정보교류 및 방문을 통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력한다.
4. 사회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