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근로자 무료진료 실시(근로자건강센터 의료봉사 내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4-05-23 11:24 조회1,835회 댓글0건본문
○2014년 5월 18일 (일) 외국인근로자 무료진료를 시행하였다.
○당일 무료진료는 근로자건강센터의 의료봉사로 진행되었으며, 외국인근로자들의 심리치료 및 건강체크를 하였다.
○본 센터에서는 정기적으로 매월 둘째주 일요일(13:30~16:30)에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것이며, 의료의 사각지대에 처해있는 외국인근로자들에게 무료진료를 통해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