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넷째 주 정기무료진료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5-01-29 10:56 조회1,576회 댓글0건본문
○ 2015년 1월 25일(일) 정기무료진료를 실시하였다.
○ 당일 무료진료는 치항외과 전호진 전문의의 의료봉사로 진행
되었으며, 12명의 외국인근로자가 진료를 받았다.
○ 특히, 이번 진료부터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에서 기증 받은 초음
파기기릏 이용한 진료를 병행해서 근로자들의 정확한 검진에 큰
호응이 있었다.
○ 본 센터에서는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14:00~16:30)에 정기
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의 건강
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무료진료를 통해
한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만족도를 높이고, 외국인근로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