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근로자건강센터와 함께하는 정기건강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5-09-20 17:22 조회1,448회 댓글0건본문
○ 2015년 9월 20일(일) 센터 상담로비에서 충남근로자건강센터와 함께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정기 건강상담을 실시하였다.
○ 당일 건강 상담은 충남근로자건강센터 직원들이 센터로 방문하여 외국인근로자들의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혈압, 혈당체크 및 체성분검사, 스트레스 그리고 혈관노화도 검사 및 상담을 하였다.
○ 충남근로자건강센터에서는 매월 셋째 주 일요일(13:00~16:00)에 정기적으로 본 센터를 내방하여 무료로 건강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