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ha Gunasekera 주한 스리랑카 신임 대사, 본 센터 운영기관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5-12-03 09:27 조회1,474회 댓글0건본문
○ 2015년 11월 29일(일)에 마니샤 구나세카라 주한 스리랑카 신임 대사가 본 센터 운영기관에 방문하였다. 마니샤 구나세카라는 여성으로서 여성이 주한 스리랑카 대사로 부임한 것은 역대 최초이다.
이번 방문은 스리랑카 대사의 한국 부임 이후, 전국 외국인력지원센터 중 최초 방문이라는 것에 의미가 있다. 본 센터는 전국에서 스리랑카 근로자들이 가장 많이 내방하는 센터로서 스리랑카 근로자들에게는 매우 인지도가 높으며 오래 전부터 주한 스리랑카 대사관과는 각별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주한 스리랑카 대사는 내년에 본 센터에서 주최하는 세계인의 날 축제 시 참석할 것을 약속하기도 하였다.
한편, 이 날 천안 스리랑카 커뮤니티 소속 근로자들은 자신들이 손수 준비한 스리랑카 전통 음식과 노래 공연 등을 선보였고, 스리랑카 대사는 축사를 통하여 앞으로 스리랑카 근로자들을 위해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와 모든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겠다고 약속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