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둘째 주 정기무료진료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6-03-13 17:30 조회1,216회 댓글0건본문
○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2016년 3월 13일(일) 정기무료진료를 실시하였다.
○ 당일 무료진료는 단국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김석배 교수의 의료봉사로 진행되었으며 21명의 외국인근로자가 진료를 받았다.
○ 본 센터에서는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14:00~16:30)에 정기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