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둘째 주 직원 윤리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6-06-10 16:02 조회1,307회 댓글0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본문 ○ 2016년6월9일(목) 센터(센터장 박철호)에서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윤리교육을 실시 하였다. 당일 교육에서는 업무처리방식, 민원인을 대하는 자세, 자기 주변정리, 주인의식 갖기 등 직원이 가져야할 기본 덕목에 대하여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