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9월 둘째 주 무료진료 실시(양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8-09-09 16:27 조회1,298회 댓글0건본문
○ 천안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는 2018년 9월 9일(일) 정기무료진료를 실시했다.
○ 당일 무료진료는 통증의학과 이주호 전문의 봉사로 외국인노동자에 대한 양방진료를 실시했다. 본 센터에서는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14:00~16:00)에 정기적으로 양방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 앞으로도 외국인노동자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무료진료를 통해 한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만족도를 높이고, 외국인근로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